재단법인 세종특별자치시 사회서비스원 공고 제2022-33호
세종시청년센터 직원(팀장, 매니저, 공간매니저)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|
재단법인 세종특별자치시 사회서비스원 세종시청년센터 직원[팀장, 매니저, 공간매니저] 채용시험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22. 2. 18.
재단법인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원장
? 채용결과
채용분야 | 선발인원(명) | 응시인원(명) | 합격인원(예비인원) |
기획운영팀 팀장 | 1 | 7 | 1(2) |
매니저 | 3 | 22 | 3(3) |
공간매니저 | 2 | 8 | 2(3) |
? 최종합격자 명단
채용분야 | 성명 | 휴대전화 뒷자리 | 비고 |
기획운영팀 팀장 | 이○성 | 4086 | 합격 |
이○주 | 5225 | 예비1 | |
나○태 | 9203 | 예비2 | |
매니저 | 이○혜 | 0618 | 합격 |
임○만 | 9282 | 합격 | |
장○희 | 5649 | 합격 | |
장○영 | 9011 | 예비1 | |
김○민 | 1929 | 예비2 | |
김○을 | 0199 | 예비3 | |
공간매니저 | 강○수 | 2720 | 합격 |
신○주 | 9765 | 합격 | |
김○선 | 9348 | 예비1 | |
홍○균 | 6899 | 예비2 | |
조○구 | 6696 | 예비3 |
※채용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(https://sj.saramin.co.kr)
? 제출서류 안내
? 대상: 최종합격자
? 제출서류
1. 임용후보자 등록원서 1부(별지참조)
2. 학력증명서(해당시)
3. 경력증명서(합격자 공고일 기준)
4. 주민등록 등·초본
5. 기본증명서와 가족관계증명서
6. 채용신체검사서(공무원용)
7. 사진 파일 1매(반명함판)
? 제출기한: 22년 2월 25일(금)까지
? 제출처: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청년센터(다정중앙로 20, 2층 사무실)
□ 안내사항
? 임용예정일은 3월 1일(화)이며, 개별연락 예정입니다.(3월 2일(수)부터 출근)
? 합격자 발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조회되거나, 채용신체검사 등에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 됩니다.
? 이의사항이 있거나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담당자에게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(☏044-850-8190)
별첨 임용등록원서 1부. 끝.
재단법인 세종특별자치시 사회서비스원 공고 제2022-22호
-세종시청년센터 직원 채용- 서류전형 및 인성검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안내 |
세종시 청년센터 직원 채용 응시자의 서류전형, 인성검사 합격자 명단과 면접시험 일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22. 2. 8.
재단법인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원장
?서류전형 및 인성검사 합격자 안내
- 방법 1. 붙임 합격자 명단 참조
- 방법 2. 채용홈페이지 확인
홈페이지 주소: https://sj.saramin.co.kr
?면접시험 안내
- 대상: 서류전형 합격자
- 일시: 붙임 합격자명단 참조 ※지정된 일시에 시험대기장에 입실
- 입실장소: 세종시청년센터 2층, 세청나래 회의실
(세종시 다정중앙로 20, 가온마을7단지 희망상가 2층)
- 면접방식: 3~4인 집단면접
- 면접시 준비물: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)
※신분증 미 지참시 면접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.
※면접일시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세종시사회서비스원
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안내(sms) 합니다.
-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꼭 착용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- 기타 문의사항은 세종시사회서비스원 복지지원부(044-850-8190)으로 문의바랍니다.
※면접 시험 상세한 안내는 채용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홈페이지주소: https://sj.saramin.co.kr
?이의제기 절차 안내
- 지방출자·출연기관 인사·조직지침에 따라 본 서류전형 결과에 이의가 있는 응시자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 담당자(044-850-8190)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붙임] 서류전형·인성검사 합격자 명단 및 면접시험 일정
응시분야 | 수험번호 | 성명 | 휴대폰 뒷자리 | 면접시험일 | 그룹 | 입실시간 (대기실) |
팀장 (기획운영팀) | 100012 | 이O승 | 2353 | 2.9. (수) | A | 14:00 |
100018 | 나O태 | 9203 | 2.9. (수) | 14:00 | ||
100019 | 이O주 | 5225 | 2.9. (수) | 14:00 | ||
100030 | 이O성 | 4086 | 2.9. (수) | 14:00 | ||
매니저 (기획운영팀, 정책지원팀) | 100011 | 임O만 | 9282 | 2.9. (수) | B | 14:30 |
100016 | 장O희 | 5649 | 2.9. (수) | 14:30 | ||
100020 | 장O영 | 9011 | 2.9. (수) | 14:30 | ||
100026 | 김O민 | 1929 | 2.9. (수) | C | 14:50 | |
100028 | 이O혜 | 0618 | 2.9. (수) | 14:50 | ||
100033 | 김O을 | 0199 | 2.9. (수) | 14:50 | ||
100037 | 임O인 | 7268 | 2.9. (수) | 14:50 | ||
공간매니저 | 100002 | 홍O균 | 6899 | 2.9. (수) | D | 15:10 |
100003 | 박O정 | 4860 | 2.9. (수) | 15:10 | ||
100006 | 김O선 | 9348 | 2.9. (수) | 15:10 | ||
100007 | 곽O건 | 1315 | 2.9. (수) | 15:10 | ||
100008 | 이O은 | 3213 | 2.9. (수) | E | 15:30 | |
100013 | 신O주 | 9765 | 2.9. (수) | 15:30 | ||
100023 | 강O수 | 2720 | 2.9. (수) | 15:30 | ||
100029 | 조O구 | 6696 | 2.9. (수) | 15:30 |
※공지된 시간보다 10분 일찍 입실 부탁드립니다.